학원특징

Academy feature

 


기타전문 교육기관


스페인기타음악원은 여러 가지 악기를 지도하는 다른 학원들과는 다르게, 기타만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기  때문에

기타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이 등록하셔서, 다른 회원들과의 비교와 자유경쟁이 가능 합니다.

또한 기존회원들의 좋은 연주력을 보며, 기타의 풍부한 레퍼토리를 미리 경험할 수 있어서  잘 하고자 하는 의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2005년 개원 이래 주7회 휴일 없이 운영하며,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시간의 구애받지 않고 배울 수 있도록

학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1 원장의 개인지도

잦은 강사 교체에 따른 적응의 문제가 없도록 두 원장 선생님의 직접 지도로 이루어 집니다.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파악하고,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포크기타 수업은, 특성상 단기간에도 완벽한 마스터가 가능하며, 마스터 단계까지 레슨 횟수에 따라
2개월에서 1년 안쪽으로 소요되므로 연속적으로 수업 받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클래식기타 (연주를 목적으로 하는 포크기타와 핑거스타일) 의 경우 1년 이상의 기간이 소요 되므로,
집중적으로 연속성 있게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부득이 학교 시험이나, 직장인들의 업무나 출장 등으로
일정기간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도, 원장의 지도로 언제든지 이어서 배울 수 있도록 맞추어 드립니다.
지난 11년간 많은 학생들이 다녀 갔지만, 진학 등의 이유로 레슨을 중단 했다가, 방학이나 수능 끝난 후
다시 기회가 되었을 때 몇 년이 지났어도 다시 배우기에 큰 어려움 없이 연결이 가능한 것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 학생의 기록이 수년간 유지되고 언제든지 쉽게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은 포기하지 않고 여유가 될 때,
다시 배울 수 있다는 믿음을 갖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 또한 초등학생이 대학생이 될 때까지 성장하는 것을 볼 때 상당히 뿌듯한 마음이 들고는 합니다.
학생도 언제든지 가족 같은 편안한 마음으로 배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학생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깊은 대화를 통해서 선생님과 학생의 유대관계를 우선으로 생각 합니다.
학업에 지친 학생에게 이곳이 또 다른 학업의 연장으로 느껴졌을 때 기타수업은 즐거움이 아닌 부담으로 다가 올 수 있습니다.
이곳은 학생들에게 마음의 쉼터와 같은 공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수시모집과 자유로운 수업시간

매월 시작하고자 하는 날 당일 등록 후 바로 수업이 가능하며, 주중과 주말 모두 선택 가능 합니다.

배우고자 하는 의지만 갖고 오시면 됩니다.
주1회 ~매일반 까지 본인의 스케줄이나 바램에 따라 자유롭게 수업횟수를 정해서 오시는 방식입니다.

부득이 못 올 경우 등록분에 한해 그 달 안에 보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악행사를 준비시켜 드립니다.

학예회나 중고등학생의 음악실기, 직장인들의 동아리 활동을 위한 합주나 발표회 등을 위해 작품을 준비시켜드립니다.
기회가 있을 때 본인의 특기를 살려 남들 앞에 자주 서보는 것은 아주 좋은 경험입니다.
누구나 무대가 작든 크든 남들 앞에서 연주 한다는 것은 상당히 긴장 될 수밖에 없습니다.
두려움을 극복하고 무대에 서본 사람은 한 단계 올라서는 것입니다.
저희도 음악원내 연주회나 문화축제등에서 학원생들의 연주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합니다.

  

문의하기